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2022/09 2

[서브 유틸리티] 멀티 윈도우 탐색기 "Multi File Explorer"를 소개합니다! 🙌

토틀의 서브 유틸리티 멀티 파일 탐색기 "Multi File Explorer"를 소개합니다. 🗃️ 토틀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서브 유틸리티 Multi File Explorer를 소개합니다. 멀티 파일 익스플로러 (Multi File Explorer)는 여러 디렉토리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최대 4개의 탐색창을 제공합니다. 이 멀티 윈도우 탐색기는 기본적인 파일의 이동, 복사, 파일 이름 바꾸기를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파일 관리 📂 여러 폴더를 하나의 화면에서 한눈에 보며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파일 및 폴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화면에서 각기 다른 탐색 창을 보며 폴더 간 파일의 이동 및 복사와 같은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레이아웃 더불어 다양한 ..

[아웃룩]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이 뭔가요?

Microsoft Outlook이 뭔가요? Microsoft Outlook은 이메일을 주고 받는데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메일 수신 및 발신 외에도 일정(캘린더) 관리 기능, 할일(태스크), 연락처 및 메모를 포함해 다양한 유형의 개인 데이터를 관리하는데 사용됩니다. Outlook은 1997년 Microsoft Office 97에 포함된 제품으로 처음 출시되었고 그 이후로 다양한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Microsoft 365 구독을 통해 최신버전의 Outlook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utlook을 활용하면? 1. 다양한 디바이스에 동기화 지원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경우 나의 데이터(이메일, 주소록, 캘린더, 할일 목록 등)를 모바일, 태블릿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