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Multi File Explorer (멀티 파일 익스플로러)

[서브 유틸리티] 멀티 윈도우 탐색기 "Multi File Explorer"를 소개합니다! 🙌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2. 9. 19. 11:09

토틀의 서브 유틸리티
멀티 파일 탐색기 "Multi File Explorer"를 소개합니다.
🗃️

 

 

토틀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서브 유틸리티 Multi File Explorer를 소개합니다.
멀티 파일 익스플로러 (Multi File Explorer)는 여러 디렉토리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최대 4개의 탐색창을 제공합니다. 이 멀티 윈도우 탐색기는 기본적인 파일의 이동, 복사, 파일 이름 바꾸기를 제공합니다. 

 

효율적인 파일 관리  📂

여러 폴더를 하나의 화면에서 한눈에 보며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파일 및 폴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화면에서 각기 다른 탐색 창을 보며 폴더 간 파일의 이동 및 복사와 같은 작업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레이아웃 

더불어 다양한 파일 탐색기 창 레이아웃 옵션을 제공해 내 업무 스타일에 최적화 된 사용 환경으로 커스터마이징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Multi File Explorer의 다양한 탐색창 보기

 

 

 

여러 분할 보기 옵션을 지원하는 멀티 파일 익스플로러 (Multi File Explorer)

 

 

 

멀티 태스크 탭 (작업 탭)

 

 

상단 탭 추가를 통해 멀티 파일 익스플로러 내 여러 개의 탭 화면을 추가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혹은 작업에 필요한 파일 탐색창을 미리 구성해 놓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 생산성 또한 획기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뿐만 아니라 태스크 탭의 이름 및 탭 표시색🗂️을 변경할 수 있어 좀 더 효율적으로 탭을 구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2023년 2월 현재는 토틀 사용자분들 모두에게 무료 서브 유틸리티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틀 설치와 함께 설치되며 설치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멀티 파일 익스플로러를 활용해
복잡하게 열려있는 파일 탐색기 창들을 깔끔하게 관리해보세요!

 

 

 

 

 


제품과 관련해 문의할 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totle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