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공지사항

[totle] Capterra가 주목한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 토틀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4. 2. 15. 13:00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웃룩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한 똑똑한 업무 비서 토틀입니다.
한 가지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바로 소프트웨어 리뷰 전문 사이트 Capterra에 토틀이 소개되었습니다!

시상식에서 박수를 치며 환호하는 수많은 사람들

 

Capterra는 100만 건 이상의 리뷰를 보유한 소프트웨어 전문 웹사이트로, 소프트웨어 공급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대표적인 플랫폼입니다.
소비자들이 솔직하게 남긴 평을 통해 더욱 신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죠.
더불어 Capterra의 전속 에디터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추천할 만한 제품들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기도 하는데요.
에디터 Shephalii Kapoor가 작성한 4 top-rated file sharing software에서 토틀이 소개된 일부 내용을 발췌해 보았습니다.

 

소프트웨어 리뷰 웹사이트 Capterra의 블로그에서 소개된 4가지 파일 공유 소프트웨어 평가표

요약하면 토틀은 큰 파일과 폴더를 이메일에 첨부하고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Outlook 애드인 솔루션으로, 토틀을 활용해 첨부 파일의 저장 기간 및 위치와 함께 파일 다운로드 만료 날짜까지도 설정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췄다고 평가합니다.
업무 상 고해상도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데이터 과학자 등의 전문가들에게 토틀을 더욱 추천한다고 하니, 관련 직종에 종사한다면 토틀 도입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의 주목을 통해 토틀사용자들의 업무 능률 향상에 기여하고 있음과, 이를 발판삼아 업무의 패러다임을 혁신하려는 이글루 클라우드의 비전을 다시금 새길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또 발전하는 토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