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FAQ] 토틀 업데이트가 안돼요!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2. 8. 19. 16:08

 

토틀 업데이트가 불가능 하신가요?

토틀의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마다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다는 문의가 많이 접수됩니다.
토틀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 파일이 실행되지 않는 주요 원인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틀 업데이트가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원인

 

1. 사용 중인 보안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를 차단하는 경우

사용자 분이 사용하고 계신 보안 프로그램에서 보안 문제로 인해 토틀의 업데이트 실행 파일의 실행을 막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용 중인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 토틀 업데이트 재 시도
2️⃣ 상기 방법이 불가능할 경우 토틀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파일을 새로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사용

 

 

 

 

2. 아웃룩이 제대로 종료되지 않은 경우

간혹 아웃룩이 종료되지 않은 채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웃룩 완전 종료

보통은 Outlook이 자동 종료된 후 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되지만 가끔 Outlook이 완전히 종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Outlook이 완전히 종료되지 않은 채 설치 및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아래 방법을 통해 아웃룩을 완전히 종료한 후 업데이트를 진행해보세요!

Outlook 완전히 종료하는 방법!

1. 동시에 ctrl+alt+del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합니다.
2.  Outlook이 실행 중인지 다시 한 번 확인 후 실행 중이라면 Outlook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작업 끝내기 옵션 클릭아웃룩을 완전히 종료합니다.
3. 만약 작업 관리자 프로세스 탭에서 실행 중인 Outlook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세부정보 탭에서도 Outlook이 실행 중인지 한번 더 확인해 줍니다.

 

2️⃣ 상기 방법이 불가능할 경우 토틀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파일을 새로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사용

 

 

 


기타 문의할 사항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주세요!

▶  1:1 문의하기
▶  E: support@totlel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