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최고의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Outlook에서는 제공하고 있지 않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개별발송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시키는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입니다.

토틀 상세 기능

토틀의 Microsoft Teams 조직도를 소개합니다!

아웃룩 토탈 애드인 솔루션, 토틀 (totle) 2022. 10. 11. 19:23

 

비대면 시대, 조직도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재택근무가 일반화 됨에 따라 어떤 직원이 어떤 업무와 책임을 맡고 있는지 쉽게 파악하는 것이 어려워 졌습니다. 새로운 직원이 입사해도 사무실에 출근하지 않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동료 직원들과의 대면 접촉이 제한되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어려움 또한 많아지고 있죠.

 

 

이런 비대면 업무 흐름 속 기업 내 조직도 정보는 커뮤니케이션의 오류를 줄여줄 뿐 아니라 임직원들의 업무 생산성과 협업을 향상시키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합니다.

토틀은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들을 위해 빠르고 손쉽게 담당부서와 담당자 정보를 찾아 협업할 수 있는 Microsoft Teams 조직도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토틀의 Teams 조직도 솔루션은 Microsoft Teams에서 손쉽게 구성 가능한 조직도 솔루션으로 데스크탑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조직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 조직도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토틀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Teams 조직도를 활용하면 조직 내 임직원의 이름 뿐 아니라 소속 조직, 부서 및 연락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조직 내 담당자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프로필 사진과 상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소속 조직 및 부서
2) 이름
3) 직위 / 직책
4) 이메일 주소
5) 휴대전화 번호
6) 회사 직통 번호


 

 

 

조직도 정보를 활용해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나요?

조직도에서 확인한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조직도 정보에서 확인한 동료의 연락처 정보를 바탕으로 1:1 채팅을 신청하거나, 일정을 생성하거나, 온라인 미팅, 혹은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토틀의 Teams 조직도 솔루션

 

1. 조직도 정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원하는 임직원을 체크박스 클릭을 통해 선택합니다.
2. 선택이 완료되었다면 우측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선택 사용자로 이동한 동료 직원들을 선택한 후 원하는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선택해 소통합니다.
     (선택한 사용자를 제외하려 할 때는 체크박스 클릭 후 제외하기 버튼을 클릭해 선택 사용자를 제외할 수 있습니다.)


※ 토틀 조직도 솔루션에서는
아래와 같은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1:1 및 그룹 채팅하기
📅 일정 생성 및 초대하기
📱  오디오 전화 걸기
📧 이메일 발송하기


 

 

 

토틀에서 제공하는 Teams 조직도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토틀 Business  혹은 Enterprise 플랜 구독을 통해 Teams 조직도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 이후 관리자 계정에서 별도의 설치 파일 설치 이후 모든 조직 내 임직원이 손쉽게 조직도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토틀에서 제공하는 Microsoft Teams 조직도에 관해
추가적으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1 문의하기
E: support@totlelab.com